티스토리 뷰

ETC/iphone

제 아이폰 테마입니다.

koreaparks 2010. 6. 1. 22:07
탈옥한 아이폰에서만 가능합니다.























 
 <좌-LockScreen / 우-SpringBoard>
이 테마는 수정되었습니다. 수정본은 여기로!!

저는 깔끔한 걸 좋아하여 테마를 구한 후 제 나름대로 제게 필요한 기능만 남겨두었는데요..
하도 오래전에 받아서 출처는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백상(http://blog.naver.com/backinsoo)님의 CTF테마라고 얼핏 짐작중입니다. (더 많은 테마자료를 원하시면 위 링크를 따라 가보시면 이쁜테마들 많이 볼 수 있어요~^^)

WinterBoard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고.. 테마를 적용하려면 첨부되어있는 압축파일을 푼 iFunBox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아이폰을 연결한 후에 ' //Library/Themes ' 폴더에 넣으면 됩니다.
물론.. WinterBoard에서 그 두가지를 적용해야겠지요 :)

제가 적용한 사항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Lockscreen에서 시계바탕 투명화, 시계 UI변경, '밀어서 잠금해제'부분 투명화
Springboard에서 기본시계어플 투명화(맨 왼쪽위에 시계어플이 있는겁니다), 시계UI추가, 하단 dock 배경그림변경 이정도입니다.

저는 스프링보드에 아무런 어플도 놓지 않습니다. 대신 categories 어플을 이용해 하단 dock을 클릭하면 어플들이 나타나는.. 그런형식입니다. 주변에서 깔끔하다고 보기좋다고 난리(자랑맞습니다ㅎㅎㅎ)네요 :)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하신점은 댓글남겨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