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은 현상이 있다면 아래 상담원의 내용을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빨간색 박스의 소프트캠프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는 현상과
파란색 박스의 공인인증서 선택창이 제대로 뜨지 않는 현상이 있었는데
소프트캠프만 재설치했더니 자동으로 파란색의 현상도 없어지더군요
ㅁ
※ 고객님의 채팅상담 요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 상담원이 응답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채팅 메세지는 128 Bit 암호화되고 있습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되었습니다.
[상담원] 안녕하세요? 행복한 미소를 드리는 김은영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 안녕하세요
[상담원] 네, 고객님~ 앞서 안내받으신 내용에 대해 이어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고객] 넵
[고객] 현상이
[상담원] 인터넷익스플로러 상단 주소입력란에 "http://210.181.193.3/scsk"를 입력하여
[상담원] 접속된 『소프트캠프 고객지원 페이지』 화면에서 [6. 키보드보안 점검 프로그램]을 클릭한 후
[상담원] ActiveX를 설치하시면 화면에 <키보드보안 진단 내역>이 나타납니다.
[상담원] 모든 항목이 "정상"으로 나타나는지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상담원] 다시 『소프트캠프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하여 [1. 언인스톨(키보드보안 삭제)]을 클릭하여
[상담원] unscsk.exe를 바탕화면에 저장하신 후 실행하여 프로그램 삭제를 합니다.
[상담원]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삭제 후 『소프트캠프 고객지원 페이지』의 [2. 인스톨(키보드보안 설치)]를 클릭하여
[상담원] 프로그램 설치를 하시고 프로그램 설치시 '키보드보안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라고 나타나면
[상담원] 모든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시고 인터넷 창을 새로 열어 직접 주소창에 www.kbstar.com을 입력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원] 이 때 모든 익스플로러를 종료하므로 현재 상담중인 채팅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고객] 아 그러면 끝인가요?
[상담원] 네, 고객님~ 안내드린 조치를 하신 후
[상담원] 재거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 네
[고객] 그리고
[고객] 공인인증서 선택하는 창이 뜨긴하는데
[고객] 안에 내용이 안보이는것도 해결되나요?
[상담원] 인증서가 보여지지 않는다는 말씀이십니까?
[고객] 음..네
[고객] colonp.tistory.com에 사진올려놨는데
[고객] 한번보시겠어요
[상담원] 죄송합니다만, 말씀하신 사이트는 제가 접속이 어렵습니다.
[고객] 음..
[상담원] 로그인시 발생하는 것입니까?
[고객] 네 로그인할때구요
[상담원] 이체거래시 맨 마지막 단계에서
[고객] 그 창에 보면
[상담원] 보여지지 않는 것입니까?
[고객] 아뇨
[고객] 그때도 그렇고
[고객] 로그인할때도 그렇구요
[고객] 하드디스크 이동식디스크 저장토큰 등등 있잖아요
[상담원] 네에~
[고객] 그바로위에 해당하는 아이콘들이 보여야 정상인데
[고객] 아이콘도 안보이구요
[고객] 이동식디스크를 클릭해도 아무런 증상이없네요
[고객] 공인인증서도안뜨구요
[상담원] 고객님, 조치사항을 한가지 더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상담원] 앞서 안내드린 조치와 해당 내용을 조치 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 넵
[상담원] 안내드리는 내용 중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접속하는 내용이
[상담원] 있습니다.
[상담원] 지금 안내 중에 접속하시면 상담이 종료되므로
[상담원] 모든 안내를 드린 후에 거래를 부탁드립니다.
[고객] 네
[상담원] 국민은행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의『보안프로그램 설치안내』로 접속하여
[상담원] 『KB보안센터 → KB인터넷뱅킹 보안 서비스 → 화면 왼쪽의 보안프로그램 → 보안프로그램 설치안내』로 접속하시면
[상담원] 『수동설치』메뉴가 있습니다.
[상담원] 클릭한 후 <저장>을 클릭하여 저장위치를 '바탕화면'으로 하신 후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원] 이 후 모든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시고
[상담원]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에서 (xecureweb control)제거해 주시고
[상담원]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xw_install_v7225.exe)을 더블클릭하여 설치하신 후
[상담원] 인터넷 창을 열어 직접 주소창에 www.kbstar.com을 입력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 아 끝인가요
[상담원] 네, 그렇습니다. 고객님~
[고객] 아 감사합니다
[상담원] 모쪼록 잘 처리되어 불편함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고객] 네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TT..
ㅁ